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송정커피숍 커피스미스 , 스노우딸기쉐이크, 아이스카라멜프라페

반응형

송정커피숍 커피스미스 , 스노우딸기쉐이크, 아이스카라멜프라페

 

 

 

 

송정 커스 다녀 왔어요~~

 

다들 커피스미스 아시죠!?

 

집근처 광안리 커피스미스는 자주 갔었는데...

 

다른곳은 잘 안보여서리 ㅎㅎ;;

 

 

그런데 서면에도 생겼도, 송정에도 생겼다죠!?

 

아무튼 송정 커피스미스 가봤습니다~~

 

 

 

송정 바닷가길따라서~ 쭈욱 가시면 됩니다~

 

걸어가시면 좀 운동 많이 되실꺼에요 ㅎㅎ

 

바로 뒤에 주차장도 있으니~ 고고

 

 

 

 

뒤에 주차장도 있지만~ 저녁 늦게 가서리~

 

바닷가길가에 주차해놓고 핫컷! ㅎ,.ㅎ

 

 

 

 

올라가서 또 한컷 ㅎㅎ;

 

 

 

 

늦은 시간에 와서리.. 완전 조용하고 좋네요~

 

사람들이 암도 없었다죠 ㅎㅎㅎㅎㅎ

 

 

 

 

일단 주문먼저 해야죠!?

 

음...

 

음...

 

고민고민끝에 ㅎㅎ;;

 

스노우딸기쉐이크

 

아이스카라멜프라페로!

 

고고 합니다~~

 

 

 

 

오올.. 케이크와 빵들은 이미 품절된것도 있네요..!?

 

장사 잘되는가봉가!? ㅎㅎ;;

 

 

 

 

스노우딸기쉐이크와 아이스카라멜프라페를 주문해놓고~

 

주위를 두리번 거리면서 구경합니다 ㅎㅎ

 

 

 

 

 

 

 

크고 깔끔하이 좋습니다~

 

일단 사람이 없어서리 너무 좋네요!? ㅎㅎ;;

 

여기서 사람들 많을땐!? 와글와글 정신 없겠죠..!? ㅎㅎ

 

 

아.. 근데 오래 걸렸었네요.. +_+;

 

 

 

 

오랜 기다림끝에 나왔습니다!!

 

스노우딸기쉐이크!!

 

음.. 근데 스노우딸기쉐이크위에 딸기가 달랑 하나!? ㅎㅎ;;

 

다른곳에는 2~3개씩 주던데... 읭읭!? ㅎㅎ;;

 

근데.. 딸기가 커서리 패스합니다 워워~~

 

 

 

 

그리고 아이스카라멜프라페도 등장했습니다~~

 

아이스카라멜프라페 위에 스트롱 껍질은 센스있게 땋!!

 

"다들 빨대는 앞쪽에 있습니다~" 이러자나요

 

 

 

 

자자~ 아무튼 달달한 스노우딸기쉐이크 한스푼!!

 

요번엔 둘다 달달한 놈으로만 주문해서~

 

달달하게 먹고 놀다가 갑니다~~

 

 

 

 

가게를 나오니~ 저 멀리에 달이 땋!

 

여기가 바로 송정바닷가입니다~

 

참 분위기 있고 좋지않나요!? ㅎㅎ

 

 

 

 

이렇게 늦은시간 여기안으로 들어 오시면~

 

차도 없고, 사람들도 없고 한적하이 좋습니다!

 

여기로 오시면 바로옆에 파스구찌도 있고 다른 커피숍도 있으니~

 

조용한곳에서 커피 마시고 싶으신분들은 이동네 한번 와보세요~~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