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러질러

검색광고마케터 실전모의고사 - 시스컴 구매전 확인!!

반응형

검색광고마케터 2204회 접수일이 되고, 접수를 했습니다.

 

[정보] - 검색광고마케터 2204회 11월 7일부터 접수합니다!! 비대면시험

 

검색광고마케터 2204회 11월 7일부터 접수합니다!! 비대면시험

기다리고, 기다리던 접수일이 되었습니다 ㅋ 어디 당장 취업을 할 건 아니지만.. 뭐라도 하나 더 있으면 좋겠죠? ㅋㅋ 그래도 지금까지 직장생활을 해왔던 일이.. 이쪽이고, 뭐 겸사겸사 해서 ㅋ

ggurigguri.tistory.com

 

접수를 하면서.. 기출문제만 출력해서 볼까!? 책이라도 한권 사볼까!? 고민하면서...

 

여기저기 기웃거려봅니다 ㅋㅋ(프린터도 없습니다 ㅋㅋㅋㅋ)

 

네이버랑 yes24랑 쿠팡이랑 여기저기 기웃거려봤는데..

 

시험직전에 보라는 실전모의고사 5회분 들은걸로 구매했습니다.

 

 

모.. 그리고 배송 잘 받았는데.. 

 

쿠팡에서 시켜서 바로 다음날 쿠팡 비닐에 들어서 이렇게 왓는데...

 

 

앞 표지 한장만 저렇고.. 나머지는 다 프린트 ㅋㅋ;;

 

책인줄 알았는데... 책이.... ㅠㅠ

 

분명히 구매하기전에 단디 확인해봤는데.. 164쪽이라길래... 아.. 어느정도 되겠구나?

 

문제 5회분이랑 설명이 되어 있구나.. 하고 구매했는데...

 

맞기는 맞는데... 책이 아니네요 ㅠㅠ;

 

 

다시 이미지를 잘 보니깐... 다른 2권은 비스듬하게 책으로 보이지만...

 

검색광고마케터-실전모의고사 이것만 단면이네요 ㅋㅋ

 

 

내용물은 맞게 잘 들었습니다 ㅋㅋ

 

실전모의고사 5회분과 해설과 핵심요약집까지 ㅋㅋ

 

잘못온것도 아니고 다 맞는데... 책이 아니라서 좀 실망했습니다 ㅋㅋ

 

9000원 주고 사놓고 너무 많은걸 바라는거 같네요~

 

그냥 혹시나 사시는분 계시면 알고 사시라구요

 

 

뭐.. 1회씩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휴대하기에는 좋습니다~

 

장단점이 있겠네요~

 

큰돈 들이지 않고 적은돈으로 딱 필요한것만 가성비로는 괜춘하겠네요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