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남천동김밥 손규미왕김밥 직영2호점 괜찮아요~

반응형

남천동김밥 손규미왕김밥 직영2호점 괜찮아요~

 

 

 

항상 저녁에 멀 먹을지 고민이죠 +_+

 

그러다 배달 어플을 찾아해맵니다 ㅎㅎ;

 

카드결제가 되는 분식집을 찾아해맵니다~

 

 

"순규미 왕김밥 직영2호점" 낙찰!

 

 

 

음.. 1.2만원 이상 배달이 가능합니다!

 

열심히 1.2만 이상 고릅니다 ㅎㅎ;

 

 

 

 

그렇게 고민고민중에!

 

돈까스, 김치볶음밥, 원조김밥으로 13,500원치 주문합니다!

 

그러나 온갖 할인을 받아서 ㅎㅎ;

 

저렴하게 주문합니다~

 

이맛에 배달 어플 사용한다죠~ ㅎㅎ

 

 

 

 

손규미왕김밥은 남천역 지하철역 근처에 있네요~

 

전 코오롱하늘채 상가 근처서 주문했는데

 

배달비 1000원 ㅎㅎ;;

 

 

 

 

30분만에 배달 바로 땋!!

 

배달비 천원드립니다~ ㅎ,.ㅎ

 

포장 이쁘게 깔끔하게 되어서 오져~

 

 

 

 

자자~ 일단 다 꺼내고!

 

사진 한장 더 찍습니다~

 

 

 

 

그리고 맛깔나 보이는 돈까스!!

 

두툼하게 2층으로 쌓여있습니다~

 

 

 

 

그리고 볶음밥도 괜춘합니다!

 

햄이나 파프리카등 각종 야채가 큼직큼직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배달시킬때 금액이 모자라서 시큰 김밥 ㅎㅎ;

 

기본 김밥인데 맛납니다 +_+

 

 

 

월래 포스팅도 안하려고 사진도 별로 안 찍고 있었는데 ㅎㅎ;

 

아래 메모를 보고 포스팅 하게 되었네요~

 

 

 

 

정말 탁월한 선택을 해서 맛있게 잘 먹은거 같네요 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정성썩 찍어서 확실하게 포스팅 갑니다 ㄱ,.ㄱ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