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센텀CGV 스타리움관에서 블랜팬서:와칸다 포에버 보고 필름마크 챙기기~

반응형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와칸다를 지켜라!” 거대한 두 세계의 충돌, 운명을 건 최후의 전투가 시작된다!  국왕이자 ‘블랙 팬서’인 '티찰라'의 죽음 이후 수많은 강대국으로부터 위협을 받게 된 '와칸다'. '라몬다', '슈리' 그리고 '나키아', '오코예, '음바쿠'는각자 사명감을 갖고 '와칸다'를 지키기 위해 외로운 싸움을 이어간다. 한편, 비브라늄의 패권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음모와 함께깊은 해저에서 모습을 드러낸 최강의 적 '네이머'와 '탈로칸'의 전사들은'와칸다'를 향해 무차별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평점
8.8 (2022.11.09 개봉)
감독
라이언 쿠글러
출연
레티티아 라이트, 다나이 구리라, 루피타 뇽오, 도미니크 손, 테노치 우에르타 메히아

 

 

블랙팬서:와칸다 포에버가 드디어 오늘 개봉을 했습니다!!

 

이전 블랙팬서였던 티찰라 왕(고(故) 채드윅 보스)이 대장암으로 ㅠㅠ

 

아무튼 요번편은 기존에 블랙팬서였던 티찰라 왕이 없는 블랙팬서였다..

 

 

여기서 더 자세하게 얘기하면 스포니깐 패스 ㅋㅋ

 

개봉날 이전부터 센텀CGV 스타리움관 중앙 자리쯤으로 예매 해놓고 기달기달 ㅋ

 

부산에서 제일 큰 상영관이지 아닌가 싶네요~

 

 

들어가면서 찰칵!

 

정말 기대될만한 영화는 센텀CGV 스타리움관에서 ㅋ

 

 

영화표는 항상 포토티켓으로 ㅋㅋ

 

우리 귀여운 아들, 딸 서로 김 먹여주고 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중요한거!

 

선착순 무료로 주는거 ㅋㅋ

 

꽁짠떼 꼭 챙겨야 하자나요~~

 

CGV 어플에 들어가시면 이벤트에서 확인가능해요.

 

상영관이 정해져 있으니 어플에서 꼭 확인해보시고, 선착순이니깐 무브무브 ㅋ

 

 

2명이서 보고, 2개 받았습니다~

 

뭐.. 그냥 무료 기념품 정도!?

 

아.. 그리고 뒤에 쿠키도 하나 있어요~ 꼭 보시고 나오세요!

 

 

티찰라 왕이 그립습니다

 

이거 본다고 다시 한번 블랙팬서1이랑 어벤져스까지 다시보고 갔는데...

 

더 그립고 안타깝네요 ㅎㅎ;

 

영상미도 좋고 OST도 좋은데.. 전 중간에 약간 지루햇네요~

 

우짜든간에 와칸다 포에버 ㅋㅋ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