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애드센스로 나도 돈 벌어보자? ㅋㅋ

반응형

블로그를 만든지도...6년전..?

 

2016년도에.. 애드센스로 수익? 좀 내보려고 만들었다죠 ㅋㅋ

 

 

만들어놓고 포스팅 찔끔찔끔 하다가.. 애드센스 승인신청 해봤지만... 역시나... 꽝꽝꽝!!

 

여러번 승인빠꾸 당하다가.. 포기도 하다가.. 다시 해보다가? 여러번 반복하다가..

 

결국.. 또 다른방법? 나름 필살기로? 승인 성공? ㅋㅋ

 

그리고.. 또 방치.....

 

 

요즘에 먹고 살기 힘들어서.. 생각난김에 애드센스도 로그인 해보니...

 

완전..  방치에.. 숨도 안쉬고 있음 ㅋㅋ

 

 

 

 티스토리는 그래도 하루에 20~30명씩 숨만 쉬고 있네요 ㅋㅋ

 

 

몇년만에 접속해서 눈팅해보니... 또 앞이 깜깜하네요 ㅋㅋ

 

블로그 포스팅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ㅋㅋ

 

 

1주일에 1포스팅이라고 한번 가보자? 가즈아? ㅋㅋ

 

정맘 맘은 열심히 해볼까? 싶기도 한데...

 

멀 어떻게 해야할지... ㅋㅋ

 

일단 마음만이라도 파이팅 해봅니다~~

 

 

 

 

반응형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7월 10일 티스토리 시작합니다!  (0) 2016.07.10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