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광안리 피자나라치킨공주,피치세트!

반응형

 

 

전.. 피자나라 치킨공주 자주 시켜먹는 매니아입니다!? ㅎㅎ;

 

많은 사람들이 거기 맛없다! 별루다!? 이러지만~

 

아주 옛날에 9,900원에 피지한판 치킨한마리의 추억을 잊지 못하고,

 

아직도 종종 찾고 있습니다 ㅎㅎ;

 

 

요즘도 피자는 항상 먹을만합니다~

 

통닭이 복불복이지만 ㅎㅎ;;

 

 

 

 

 

아무튼 그래서 요번에도~ 피치세트에서!

 

피자는 치즈크러스트 L 로 변경해서~

 

아주 푸짐하게 먹을예정 ㅎㅎㅎ

 

그리고 치킨도 순살쉬림프로!

 

 

배달은 피자나라치킨공주 광안점에서 배달옵니다~~

 

 

 

 

푸짐하게 배달!!! 왔습니다~

 

 

 

 

자자~ 이제 개봉하입시다~

 

 

 

 

 

항상 날 실망시키지 않는 피자 ㅎㅎ;;

 

다들 나보고 싸구리 입이라고 하지만~

 

그런 사람들 다들 먹고 나서는..!?

 

음.. 괜찮네!? ㅎㅎㅎㅎㅎㅎ

 

이런다 ㅎㅎㅎㅎㅎㅎ

 

 

 

 

 

자자~ 피자는 핫소스 아주 맛나게~

 

뿌려서 맛나게 먹어야 한다! 냠냠냠

 

 

 

 

음.. 쉬림프골드... +_+;;

 

제가 배가 불럿나...!?

 

예전에 먼던 그맛이.. ㅎㅎ;;

 

 

 

 

새우도 별루.. ㅎㅎ;;

 

다른 사람들은 그럭저럭 먹을만 하다던데..

 

제가 배가 불럿남..? ㅎㅎ;;

 

 

 

 

모.. 저는 피자만 열심히 처묵처묵 했네요 ㅎㅎ;

 

 

 

 

쉬림프골드는 새우와 함께 양념이 된건데..

 

이날은 저랑 안 맞네요 ㅎㅎ;;

 

 

 

 

피자는 마지막 한조각까지 제가 끝까지~

 

피자는 역쉬 항상 괜춘하네요~~

 

 

담에는 다른 피자와 다른 통닭으로 도전!! ㅎ,.ㅎ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