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초읍밥집 남다른감자탕 어린이대공원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초읍밥집 남다른감자탕 어린이대공원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얼마전 초읍 갔다가~

 

방문했던 남다른감자탕입니다!

 

 

 

어린이대공원 입구쪽에 있어요~

 

 

 

 

어린이대공원 근처에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이때가 남다른 감자탕 처음 가봣었는데~

 

의외로 가게수가 많은 체인점인걸 이때 알았다죠 ㅎㅎ;

 

 

 

 

남다른감자탕 가게를 가면 항상 입구에서!?

 

지키고 있는 피규어죠 ㅎㅎ;

 

 

 

 

 

자자 2층으로 올라가는데~

 

남다른 감자탕 BGM도 흘러 나오네요 ㅎㅎ;

 

 

 

 

음.. 가게 깔끔하네요~~

 

"대한민국 남자들을 응원합니다"

 

나 남자임.. 나좀 응원좀!? ㅎㅎㅎㅎㅎ

 

 

 

 

일단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셋팅이 땋!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밑반찬은 김치만 나옵니다 ㅎㅎ;;

 

깍두기는 너무 커서리~

 

가위로 잘라 먹으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물에 들은 돌들!?

 

먼가 있어보이고!? 물이 더 맛있는거 같네요 ㅎㅎㅎㅎㅎㅎ

 

 

 

 

그러는 사이 감자탕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_+ 최고임다!!

 

 

 

 

두두둥!!

 

살고기들 다 뜯어 먹어 버립니다 ㅎㅎ;

 

 

 

 

아.. 이날 사람이 엄청 많아서 자리가 없었는데..

 

우리자리만 남아서 딱 들어가고~ 주문한거 엿는데...

 

일행이 더 와서 추가 주문 하려니..

 

고기가 안 남아서 추가 주문이 안된다네요 ㅠㅠ;;

 

 

그런데.. 고기가 얼마 안 남앗는데.. 그건 서비스로 주시겠다고 하셨는데..

 

그 서비스가 이렇게!? 거하게 나왔습니다! ㅎㅎ;;

 

 

완전 서비스가 아니고!? 그냥 주문한거 같네요 ㅎㅎ;;

 

사장님 완전 멋쟁이 ㅎㅎㅎ

 

 

 

 

섭스로 나온것도 완전 다 마셔버립니다 ㅎㅎ;;

 

이날은 너무 허겁지겁 먹는다고 사진이 없네요 ㅎㅎ

 

정말 맛있어서 먹는다고 바빳네요 ㅎ

 

 

 

 

아직도 약간 모지래서~

 

옆테이블에서 시키는거 보고 따라서 주문합니다 ㅎㅎ;;

 

바로 모듬사리 추가요!!

 

 

 

 

모듬사리에 라면, 수제비, 감자. 씨레기들 완전 푸짐합니다~~

 

여기에 육수만 더 부어서 끓이면~~~

 

 

 

 

이렇게 끓이면!? 또 열심히 먹을 셋팅이 되겠죠!? ㅎㅎ

 

 

 

 

그와중에 우리의 흔적들 ㅎㅎ;;

 

 

 

 

마지막 남은 안주네요~ ㅎㅎ;;

 

남은것들 완전 열심히 먹습니다!!

 

 

 

 

씨레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사리만 넣고 끓였는데.. 이것조차 완전 요리네요 ㅎㅎ;;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그렇게 깔끔하게 마저 먹습니다 ㅎㅎ;

 

그 맛있던 씨레기도...

 

배가 너무 부르니 ㅎㅎ;;

 

 

 

 

들어올땐 손님들 꽉찼었는데..

 

나갈때 쯤되니.. 다 가셧다죠!? ㅎㅎ;;

 

저희도 영업시간 다된거 같아서.. 나왔다죠 ㅎㅎ

 

아무튼~ 감다른감자탕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무튼 재료 없으시다고~ 주문 안 받고~

 

섭스로 만들어 주신 감자탕 완전 맛나게 자알 먹었습니다!!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