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남천동중국집 남천각, 볶음밥 곱빼기 먹었어요

반응형

남천동중국집 남천각, 볶음밥 곱빼기 먹었어요

 

 

 

 

사무실에서 중국집 배달한번 시켜봅니다~~

 

얼마전에 갔던 열라짬뽕 바로 옆집이라죠 ㅎㅎ

 

 

 

 

 

열라짬뽕 딱 바로 옆집입니다 ㅎㅎㅎㅎ

 

 

 

아무튼 뭘 먹을지.. 고민고민끝에..

 

볶음밥으로 주문합니다~

 

전 곱빼기로 ㅎㅎㅎㅎㅎ

 

 

 

 

빠르게 배달되어 오네요~

 

그리고 여긴 비밀 테이블 주네요~~

 

주는곳도 있고 안 주는곳도 있던데~

 

전 깔끔한 뒷정리 되니깐 비밀 테이밀 좋네요 ㅎㅎ

 

 

 

 

비닐 테이블 받았으니~

 

비니루 깔고 시작합니다!!

 

 

 

 

볶음밥 양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위에 못생긴 닭알 후라이와!?

 

옆에 주르르르륵 뿌려져있는 짜장소스~

 

 

 

 

곱빼기 양 완전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짜장양념이랑 볶음밥이랑도 완전 맛나네요~~

 

 

 

 

그리고 맛깔나는 계란국까지~

 

전 짬뽕국물보단 계란국디 더 좋아요 ㅎ,.ㅎ

 

 

 

 

배가 많이 고파서 그랫는지..

 

간만에 볶음밥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계란국의 건더기까지~

 

하나도 남김없이~

 

후루루룩~~

 

 

 

 

볶음밥 곱빼기 정말 양 많네요~

 

이거 먹는다고 좀 시간이 걸렷네요 ㅎㅎㅎ

 

그래도 꾸역꾸역 다 먹엇다죠~~

 

 

 

 

남천각 처음 주문해봤는데~

 

완전 괜춘하네요~

 

그리고 비닐테이블로 쏴아아악~ 모아서 한번에 처리!!

 

이것때문에 남천각 호감 상승하네요 ㅎㅎ

 

 

아무튼 볶음밥 밖에 못 먹어봣으니~

 

담에 다른거 먹어보고 하나씩 맛을 봐야겟네요 ㅎㅎ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