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광안리밥집 수제돈까스 무무돈까스, 오므라이스돈!

반응형

광안리밥집 수제돈까스 무무돈까스, 오므라이스돈!

 

 

 

 

저희집 주차장!? 앞에 맛있는 돈까스집이 있다죠~

 

수제돈까스 무무돈까스입니다!!

 

일단 비싸지 않고~

 

제가 좋아하는 오므라이스돈!?

 

오므라이스와 돈까스를 동시에 ㅎㅎㅎㅎ

 

 

 

광안역 3번 출구에서 가깝고~

 

저희집에선 완전 가깝습니다 ㅎㅎㅎㅎ

 

 

 

 

아주아주 늦게.. 거의 문 닫을때쯤 방문 했네요!? ㅎㅎ;;

 

 

 

 

다들 아시죠!?

 

모형만큼 안 나온다는거? ㅎㅎㅎㅎㅎㅎ

 

 

 

 

아무튼 들어가서 후딱~

 

오므라이스돈 그리고 우동까지~ 주문합니다~~

 

메뉴판에는 오무라이스돈!? 이지만..!?

 

 

오므라이스가 우리말 바른말!? 이라길래 ㅎㅎㅎ

 

오므라이스돈! ㅎㅎ

 

 

 

 

기본은 이렇게 셋팅됩니다~

 

 

 

 

따뜻한 마음 전달받아서 잘 먹겠습니다 ㅎ,.ㅎ

 

 

 

 

두리번 거리는 사이 오므라이스돈 나왔습니다~

 

 

 

 

이렇게 오므라이스랑 돈까스~

 

둘다 나옵니다!

 

이렇게 해서 5,900원!!

 

가격 착합니다~

 

 

 

 

그리고 우동도 나왔습니다~

 

우동은.. 전문점이 아니다보니.. 약간 아쉽!?

 

모... soso합니다~

 

 

 

 

이제 다 나왔고~ 돈까스도 이쁘게 컷팅 해놧으니~

 

열심히 먹습니다 ㅎ,.ㅎ

 

 

 

 

아~ 오므라이스돈!

 

오므라이스도 맛있고~

 

 

 

 

돈까스도 맛있고~

 

정말 좋은 메뉴입니다! ㅎㅎ;;

 

 

 

 

그렇게 깔끔하게 클리어!!

 

다른것도 시켜먹고 싶지만...

 

오므라이스와 돈까스를 둘다 먹는걸 놓칠수가 없어서 ㅎㅎ;;

 

매번 오므라이스돈만 시키네요 ㅎㅎㅎ

 

마누라도 욕심을 못 버리고 항상 이렇게 같이 이것만 시키네요 ㅎㅎㅎ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