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갤럭시워치 영화관모드 사용법 활용하기

반응형

갤럭시워치 사용한 지 좀 되었지만... 아직도 영화관모드를 한 번도 사용을 안 해봤네요.. ㅎㅎ;;

 

극장가면 난 매너맨이다!! 그러면서 ㅋㅋㅋㅋ

 

항상 휴대폰을 진동으로 하고 영화를 보다가...

 

혹시 전화가 오면 휴대폰은 진동이지만... 갤럭시워치에서 소리가 나면서 불이 번쩍 ㅎㅎ;;

 

그래서.. 아.. 갤럭시워치도 따로 설정을 해야겠다!? 싶어서 알아봤네요...

 

이.. 간단한 기능을 ㅠㅠ;;

 

 

일단 제 갤럭시워치4 입니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을 구매했었는데...

 

제가 원하는 배경화면을 깔 맞춤하기 위해서 갤럭시워치4 클래식은 와이프님에게 드리고,

 

저는 갤럭시워치4 재구매했습니다 ㅋㅋ

 

원하는 배경화면이랑 케이스 하려면 이걸로 해야 한다는 ㅋㅋㅋ

 

 

잡소리 그만하고 ㅋㅋ 영화관모드를 하려면

 

액정에서 아래로 드래그해서 극장 표시를 찾습니다.

 

뭐.. 설정에서 노출을 안되게 하였거나, 순서를 변경을 하시지 않으셨으면 처음이나 두 번째 화면에서 확인되실 거예요

 

 

여기에서 원하는 시간만 선택하시면 그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영화관모드가 꺼집니다!

 

영화가 2시간짜리라면 2시간동안,

 

3시간짜리라면 3시간동안, 원하시는 대로~

 

 

그럼 액정 위에 영화관모드가 확인이 됩니다!

 

 

이후 액정이 꺼지면서 시간을 움직여도 액정이 불이 안 들어옵니다.

 

우측 버튼을 누를 경우에만 액정이 켜집니다.

 

 

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영화관 모드가 꺼질 거지만,

 

영화를 다 보셨거나, 미리 끄시러면 다시 한번 터치만 해주시면 꺼집니다~

 

자자~ 이제 영화 보실 때 다들!? ㅋㅋ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