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검색광고마케터 2204회 11월 7일부터 접수합니다!! 비대면시험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접수일이 되었습니다 ㅋ

 

 

어디 당장 취업을 할 건 아니지만..

 

뭐라도 하나 더 있으면 좋겠죠? ㅋㅋ

 

그래도 지금까지 직장생활을 해왔던 일이.. 이쪽이고, 뭐 겸사겸사 해서 ㅋㅋ

 

요즘 회사서 마케터들 뽑을때 검색광고마케터 자격증과 구글 애널리틱스 GAIQ 자격증을 많이 보네요 ㅋ

 

뭐.. 자격증 있다고 다 되는것도 아니고, 없어서 안 될것도 아니지만..

 

 

필기만 치면 되고, 비대면으로 집에서 편하게? ㅋㅋ

(요즘은 이렇게 비대면 시험도 있네요 ㅋㅋ)

 

 

https://www.ihd.or.kr/introducesubject5.do

관심 있으신분은 사이트 가시면 잘 나와 있습니다.

 

책을 사서 공부하시는분들도 있지만!?

 

경력, 스킬이 있으신분들은 사이트에 공개되어 있는 기출문제 만으로도 쉅게? 붙어다고들 하시네요~

 

 

 

관심 있으신분들은 책을 사거나, 기출문제를 보거나 개취 ㅋㅋ

 

몇일뒤면 접수받는데, 일단 저는 시험을 칠지 안 칠지 모르지만??

 

일단 접수 해놓고, 기출문제는 출력해서 한번 볼 예정입니다? ㅋㅋ

 

놀면 뭐합니까!? 이렇게 뭐라도 해보입시다~~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