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놀러

송정펜션,민박 초콜릿 하우스 MT갔다왔어요~

반응형

송정펜션,민박 초콜릿 하우스 MT갔다왔어요~

 

 

 

 

가까운데.. 놀러 갈려니... 송정밖에 없네요 ㅎㅎ;;

 

정말 부담없이 다녀올수 있다죠!? ㅎ,.ㅎ

 

저희는 고민고민끝에!

 

송정펜션!? 송정민박!?

 

초콜릿하우스로 예약해서 갔습니다~

 

 

펜션인가!? 민박인가!?

 

그건 가시는분이 직접 판단하는걸로 ㅎㅎ

 

 

 

 

송정 바닷가에 바로 땋! 있습니다~

 

 

 

 

탐탐위에 4층부터 쭈욱 입니다!

 

꼭대기는 바베큐장 +_+

 

 

 

 

 

 

방은 초콜릿하우스에서 제일 큰방으로 했습니다~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넓게 넓게~

 

화장실이 2개인곳을 찾다가 ㅎㅎ;

 

 

 

 

이렇게 밥솥이랑 버너도 대기중 +_+

 

 

 

 

그리고 아주 커다란 거실이지만!?

 

이렇게!? 분리 가능합니다!

 

여자방 남자방 ㅎㅎ;

 

 

 

 

화장실은 이렇게 남/여 2개로 나눕니다.

 

초콜릿하우스 전부다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저희방 사람들만 사용하는 화장실!

 

 

 

 

모.. 그렇게 좋은 화장실은 아닙니다 ㅎㅎ;;

 

그냥 화장실!? +_+

 

 

 

 

그리고 이렇게 미리 예약하면 투어도 되네요~

 

저흰 부산사람이라서리.. 패스~ ㅎ,.ㅎ

 

 

 

 

 

그리고 옥상에 바베큐장에 한번 올라가봅니다~

 

음... 뭐.. 그냥 SOSO ㅎㅎ;;

 

 

 

 

 

사온것들 냉장고 셋팅해둡니다~

 

♡,.♡

 

 

 

 

그러다가 좀 어두워지자~

 

바로 바베큐장으로 갑니다 ㄱ,.ㄱ

 

 

 

 

새우와 고기와 각종 쌈채소들 셋팅해놓구요!

 

 

 

 

 

 

 

 

맛깔나게 아주 맛있게 굽습니다 ㅎ,.ㅎ

 

구우면서도~

 

한점씩 하고 한잔씩 합니다~

 

캬아아아앜~~

 

 

 

 

그리고 버섯도 아주 맛깔나게 굽습니다!!

 

 

 

 

 

그리고 소세지도 같이 마구마구 굽습니다 ㅎ.ㅎ

 

 

 

 

아.. 저기 버섯 정말 물건입니다 ㅎ,.ㅎ

 

 

 

 

저기 뽀얀~ 버섯! 정말 맛있었다죠 ㅎㅎ

 

 

 

 

고기는 당연히 맛있고!

 

밥까지 생각나게 했다는 ㅎㅎ;

 

 

 

 

 

그리고 이렇게 마늘도 아주 맛깔나게 구워 먹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맛깔나는 새우도!

 

완전 열심히 준비합니다 ㅎㅎㅎㅎㅎ

 

 

 

 

 

고추와 치즈까지!!

 

 

 

 

 

드뎌 완성!!!!!!

 

새우와 빨아아아ㅏ가가아앟게 변했습니다~

 

아주 맛갈나게 간도 되었구요!

 

 

 

 

 

특정부위는 좀 짠맛이 많이 나는것도 있었지만~

 

그래도 최고최고!!

 

 

 

 

그리고 다시 방으로 내려와서 달렸습니다 ㅎㅎㅎ

 

 

 

 

모.. 송정이니~

 

부족하면 이렇게 바로 전화로 배달시키구요~ ㅎㅎ;

 

그렇게 열심히 잘 먹고 열심히 잘 놀았네요~~

 

 

 

 

 

초콜릿하우스에서 잘 보낸거 같네요~

 

싸고 좋은곳을 찾거나!?

 

아주 깔끔하고 좋은곳을 찾는 사람들은 여기랑 안 맞을꺼에요 ㅎㅎ;

 

송정에 그런곳이 드물죠 ㅠㅠ;;

 

있더라도 비싸거나 많은사람들이 동시에 들어가지 못하죠.. ~_~;;

 

 

 

모.. 그러한 점에서는 알아서 조율이 필요할꺼 같네요 ㅎㅎ

 

저희는 12명 놀러 갔는데~

 

여기서 모.. 그럭저럭!? ㅎㅎ;;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