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놀러

양산 덕계동 영화공장/카페 덕계 234 스카이박스?

반응형

울 아들래미가 요 몇일사이에.. 계속..극장가서 팝콘이 먹고 싶다길래.. 

 

갈까? 말까? 고민을 했었습니다 ㅋㅋ

 

얼마전에 아들(7살), 딸(5살) 둘이 델구 가보니깐 딸이 집중을 못하고...

 

팝콘 쏟고 ㅋㅋㅋㅋ 뭐.. 여차저차 해서 딸은 내년부터 가자!? 했는데...

 

좋은곳을 찾았네요 ㅋㅋ

 


양산 덕계에 영화공장!! 덕계 234란 커피숍?도 같이 하고 있는데.. 

 

아무튼 스카이박스라고!! 4인 룸이 있습니다 ㅋㅋ

 

근데.. 음.. 양산 덕계... 좀.. 외집니다 ㅋㅋ

 

 

뭐.. 이런 한적한곳에 있습니다 ㅋㅋ

 

 

뭐..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고 이동시간 없어서 좋았습니다~

 

 

 

주차장 바로 둿편에 있는 커피숖?과 극장!?

 

뭐.. 커피숖은 주변에 야외?와 텐트로 겸사겸사!? ㅋㅋ

 

 

이렇게  바로 옆 뒤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암튼 먹고 싶은거 이렇게 골고루 주문하고 들어갑니다~

 

주문하고 들어가면 방으로 가져다 주십니다!

 

그리고 보니깐 이후에도 네이버 톡톡? 문의 같은걸 하면 추가 주문해서 가져다 주시고, 

 

앞 유리가 잘 안 보이면 연락하면 바로 와서 닦아 주신다고 하네요 ㅋㅋ

 

 

 

저희가 예약한 스카이박스107? 번방 들어가기 전에 그라운드에? 한번 가봤습니다~

 

스카이박스라고 개인룸 말고 앞에 그라운드에도 따로 좌석이 있습니다.

 

반응형

 

 

스카이박스와 그라운드 가격이 이런데..

 

아무튼 지금은 그라운드 입장은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냥 가서 사진만? ㅋㅋ;

 

아.. 글구 가격이 요즘 영화가격 생각하면 비싸진 않은데...

 

할인 되는게 없습니다 ㅋㅋ;

 

나.. 엠포인트 써야 하는뎅 ㅋㅋ

 

 

그리고 스카이박스?로 입성 ㅋ

 

뭐 미리미리 좋은자리 잡으면 2층이나 3층 중앙자리가 명당같습니다

 

저희는 늦어서 1층 사이드쪽 ㅋ

 

 

음식이 오면 전용 테이블도 따로 있고

 

이렇게 테이블이 전등? 이 붙어서 스위치로 켜면 됩니다!

 

 

뭐 그럼 테이블만? 밝게 되어서 먹으면서 영화 즐감하면 됩니다 ㅋ

 

 

편하게 먹고 편하게 보고, 주위 신경쓸거 없이 

 

애들과 함께 하긴 좋습니다~

 

뭐.. 풋풋한 연인들끼리도 좋을꺼 같습니다!?

 

핥핥핥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먹고 보고 나와서 수거함에? 나두면 끝!? 땡!?

 

 

뭐.. 영화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봣는데.. 애들은 재밌게 봤습니다...

 

엄마 아빠는 애들이 잘 봤다면야 ㅋㅋㅋ

 

 

 

 

반응형

'놀러놀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정펜션,민박 초콜릿 하우스 MT갔다왔어요~  (0) 2016.08.27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