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수영구 국민체육센터에 금련사유치원 운동회 다녀왔어요~

반응형

애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련사 유치원 운동회날입니다 ㅋㅋ

 

아들, 딸 같은 유치원 보내고 있어서 함께 합니다~~

 

운동회를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막상 당일날엔.. 가기 싫다고 ㅋㅋ; 키즈카페나 가자면서..

 

그래도 우리 아들에겐 첨이자 마지막 유치원 운동회라서 ㄱㄱ 합니다!

 

코로나때문에 계속 못하다가.. 이제서야... 유치원 운동회를 할 기회가~

 

고고고~

 

 

운동회는 수영구 국민체육센터에서 했습니다

 

시간 맞혀서 갔는데...

 

먼저오신분들 와글와글 ㅎㅎ;

 

 

아이들과 부모님들까지 우르르르 모여서~

 

스타트 ㄱㄱ

 

아주아주 간만에 국민체조도 해봤습니다 ㅋㅋ

반응형

 

유치원에서 준비 해놓은것들도 많고~

 

선생님들과 원장님, MC 분까지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애들 기억속엔 잘 남았을꺼 같습니다 ㅋㅋ

 

부모님들은... 아오.. 힘들어 ㅋㅋ

 

줄다리기 한번 했다고... 온몸이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3시간 30분 정도 불태웠네요? ㅋㅋ

 

애들 바로 꿀잠할줄 알았는데... 안했노 ㅋㅋ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