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영유아검진 받으면서 알레르기 검사했어요 +수영어린이병원

반응형

애들 영유아검진을 받을때가 되어서...

 

어린이 병원에 가길 가는김에!?

 

알레르기검사까지 다 하고 왔다죠~

 

 

얼마전쯤에.. 5살 딸아이가 계속해서 입술에 염증? 이 올라와서 병원에 가서 약처방 받고 그랬었는데..

 

항상 약처방 받으면 바로 나아서 그러러니 했는데...

 

항상... 복숭아인가? 자두인가? 만 먹으면 염증이 생긴거 같아서..

 

이참에 알레르기 검사를 한번 받아 봤네요~

 

그것도 우리가족 4명다 검사 했습니다 ㅋㅋ

 

검사야 피검사만 하면 되는데...

 

애들 피검사 하기 어렵죠 ㅋㅋ;;

 

영유아검사끝나고 피빼려는데.. 완전 울고불고 난리난리 ㅋㅋ

 

겨우겨우 마무리하고 엄마,아빠도 함께 ㅋㅋ

 

울 아들은.. 아빠 피빼는것만 봐도 또 다시 울고불고 ㅠㅠ;;

 

암튼! 검사하고 몇일있다가 결과가 나온다길래..

 

몇일뒤에 가서 받아왔습니다!

 

 

아.. 그리고 알레르기검사를 해보려 한다고, 의사선생님께 말씀드리니..

 

뭐.. 그렇게 추천은 안 해주시네요

 

말리지는 않지만, 알레르기검사만으로 다 알수는 없고, 검사에서도 확인이 안되어도 충분히 그럴수 있으니깐? 이런 부분 염두해두시고!? 뭐.. 이런거 미리 알고 있으라고 ㅎㅎ;

 

 

뭐.. 개인적으로 저도 혹시 모를 알레르기가 있나? 궁금하기도 했고 ㅋㅋ

 

기대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두두두두둥!!

 

 

뭐.. 결과는... 저랑 딸래미는 뭐.. 특별히 문제되는 알레르기가 없습니다 ㅎㅎ;;

 

울 딸래미가 과일 알레르기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시작된거였는데..

 

일단.. 검사상으론 없네요 ㅎㅎ;;

 

여기에 없어도,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다는 선생님 말씀이 생각납니다 ㅋㅋㅋ

 

좌측 와이프 / 우측 아들
좌측 와이프 / 우측 아들

 

아.. 그리고 저희집 와이프랑 아들은 가족아니랄까...

 

알레르기도 유전? 이네요 ㅋㅋ

 

좌측 와이프/우측 아들인데..

 

진드기? 고양이털? 알러지가 같네요 ㅋㅋ

 

근데.. 뭐.. 살면서 진드기라던지 고양이털은 신경안썻고.. 특별히 없는거 같은데...

 

결과는 이렇게 나왔네요 ㅋㅋ

 

 

검사는 영유아검진 받으러 갔었던 수영어린이병원에서 했었고 씨젠의료재단? 에서 검사하는거 같습니다.

 

피를 뽑아서 보내고 몇일뒤에 결과가 오는....

 

 

우짜든가 결론은.. 검사를 해도 확인 안되는 알레르기도 있고, 검사결과에 나왔다고 해서 꼭 문제가 있는건 아니네요~

 

뭐.. 참고해서 조심조심하는걸로~ ㅎ,.ㅎ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