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광안동맛집 광안아구찜, 매운맛으로 드셔보세요~

반응형

광안동맛집 광안아구찜, 매운맛으로 드셔보세요~

 

 

 

 

요즘 자주 찾는곳이죠~

 

광안아구찜 ㅎ,.ㅎ

 

일단 집에서 가까워서 좋구요~

 

흰 쌀밥과 지대로 집밥스러운곳을 찾을때 자주 가네요

 

 

 

 

 

저희집이랑 광안아구찜은 걸어서도 금방!? ㅎㅎ;;

 

지나가다보면~ 광안아구찜 바로 옆에!

 

주차장도 있구요~

 

 

 

 

광안주차장 바로옆에!

 

광안아구찜입니다! ㅎㅎ;

 

 

 

 

 

자자 광안아구찜으로 입성합니다 ㅎ,.ㅎ

 

 

 

 

오올!? 홀에!? 손님이 안계셔서리 직찍!

 

옆에 방에 다들 들어가 계시네요 ㅎ,.ㅎ

 

 

 

 

저희가 들어갈 방도

 

우측에 손님들이 계셔서리..

 

소심하게 안나오게 직찍 ㅎㅎ;;

 

아직도 사람들 있으면 사진찍기 민망스럽다죠 ㅎㅎㅎㅎ

 

 

 

 

자자~ 오늘은 3명이니!

 

아구찜 중자로 갑니다!

 

그리고 매운맛!! 으로 갑니다 ㄱ,.ㄱ

 

 

 

 

그리고 광안아구찜은!? 재사용 안하는 업체!?

 

근데 여기 반찬도 맛있어서 남길께 없을꺼에요 ㅎㅎ

 

배달 시키면 반찬들 많이 남으면 나중에 먹을라고 냉장고 넣어둔다는 ㅎㅎ

 

 

 

 

아.. 매운아구찜과!? 한잔!?이 딱인데..

 

요번엔... 음료수로 갑니다 ㅎㅎ;;

 

사장님! 콜라, 사이다 한병씩요! ㅎㅎ

 

 

 

 

오오미.. 오늘 육전 상당히 많이 나왔습니다!!

 

육전 이만큼 시키면.. 7000원일껀데 ㅎㅎ;;

 

블로그 포스팅 몇번 했는데...

 

그거 알아봐주시고~

 

이렇게 육전 섭스로 주시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포스팅 할맛 나네요!? ㅎㅎㅎㅎㅎ

 

 

 

 

 

아.. 또 이렇게 먹으니.. 한잔 생각 납니다!? ㅎㅎ;;

 

 

 

 

거기다가 시원한 국물 먹으니 더더욱 ㅎㅎ;;

 

 

 

 

그러는 사이 아구찜 매운맛 나왔습니다!

 

매운맛이라 긍가 더 빨갛네요 ㅎㅎ

 

 

 

 

 

양이 완전 많았는데..

 

너무 큰 접시에 주시니.. 양이 작아보이네요 ㅎㅎ;;

 

중짜인데 양 완전 푸짐하네요~

 

 

 

 

아.. 그리고 육전!

 

이렇게 아구찜이랑 같이 먹어줘야지 맛나죠!? ㅎ

 

 

 

 

아... 아구살도 완전 +_+

 

월래 아구찜 먹으면 콩나물만 골라 먹었는데..

 

이제 늙었나 봅니다 ㅎㅎ;;

 

아구살 발라 먹고 있네요 ㅎㅎ

 

 

 

 

정말 열심히 발라 먹습니다 ㅎㅎ;;

 

아구찜 매운맛인데..

 

그래서 아구살이 더 맛나네요? ㅎㅎㅎㅎㅎㅎ

 

 

 

 

요번에도 광안동맛집 광안아구찜 와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아주 열심히 깔끔하세~ 쏴악 비웠네요 ㅎㅎ

 

요번엔 매운맛 먹었지만~

 

담번엔 더 매운맛!? "피똥맛" 도 있다고 하니 먹어봐야겟네요 ㅎㅎ;;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