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송정커피숍 파스구찌, 야심한밤에 아메리카노~

반응형

송정커피숍 파스구찌, 야심한밤에 아메리카노~

 

 

 

 

송정 파스구찌 다녀왔습니다!

 

얼마전에 송정 커피스미스 갔다가

 

요번엔 파스구찌로 고고 했습니다~

 

 

 

 

송정 바닷가 반대편에 있습니다~

 

위치가 약간 외지다보니~

 

사람 없을시간에 가면~ 이렇게 널널하이 좋습니다 ㅎㅎ;

 

 

 

 

 

바로 옆에 이렇게 주차장도 있구요!

 

업체 방문하면 2시간 무료네요!

 

 

 

 

깔끔하고 조용해서 너무 좋다죠!? ㅎㅎ

 

완전 최고!? ㅎㅎ

 

 

 

 

커피숍 가면 항상 고민!? -,.-;;

 

그러다가.. 결국엔...

 

아메리카노로 ㅎㅎ;;

 

 

 

 

카운터 바로 옆에~ 이러헥 이쁜것들 모여 있네요 ㅎㅎ;;

 

이런거 선물로준다면! 완전 ㄳㄳ 인데...

 

돈주고 사야되죠..!? ㅎㅎ;;

 

이런거 돈주고 사려니.. 완전 아꿉 ㅎㅎ;

 

 

 

 

 

커피 주문해놓고~

 

진동벨 울리기전에.. 여기저기 두리번 거려봅니다 ㅎㅎ;;

 

송정 파스구찌는 처음 와봤고..!?

 

사람도 없으니 ㅎㅎㅎㅎㅎㅎ

 

 

 

 

 

그 와중에 커피 3잔 나왔습니다 ㅎㅎ

 

전.. 대충먹고 갈려고.. 테이크아웃잔에 달라고 했는데..

 

일행중 한사람이.. 굳이.. 머그잔에 먹겠다고.. 혼자 머그잔에 받아옴 ㅎㅎ;;

 

아.. 근데.. 확실히.. 머그잔에 든게.. 더 맛나 보이네요 ㅎㅎ;;

 

 

 

 

 

그렇게 수다를 떨다보니!?

 

손님들 다 빠지고!? 완전 썰렁하네요 ㅎㅎ;;

 

 

 

 

뭐.. 시간도 늦고 해서~?

 

저희들도 내일을 위해서 귀가!? ㅎㅎ

 

송정 이쪽편에 커피숍은.. 조용해서 너무 좋네요 ㅎㅎ;

 

위치가 위치다보니.. 사람들이 너무 없다죠 ㅎㅎ

 

아마 여기도 언젠간 사람들 와글와글 하겠죠!? ㅎㅎ

 

모... 드라이브도 하고 겸사겸사 와서 커피 한잔하기엔 좋네요~~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