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광안리분식 신불떡볶이, 떡볶이 세트 먹어봤어요~

반응형

광안리분식 신불떡볶이, 떡볶이 세트 먹어봤어요~

 

 

 

 

야심한 밤에 자야 하는데...

 

잠 대신!? 야식을 선택했었다죠!? ㅎㅎ

 

블로그 기웃기웃 거리다보니~

 

분식포스팅도 많이 보였고 ㅎㅎ

 

그리고.. 신불떡볶이라는 곳도 시켜보고 싶어서리 ㅎㅎ

 

 

 

 

그래서~ 신불떡볶이에서 떡볶이 세트로 고고 해봤습니다!!

 

거디가가 만두랑 떡볶이좀 추가했다죠 ㅎㅎ

 

 

 

 

저 빨간 김밥과 푸짐한 튀김들과 떡볶이도 2개 ㅎㅎ

 

이거 다해봣자 1.2만원밖에 안합니다 ㅎㅎ;

 

 

 

 

 

자자 떡볶이도 개봉!!

 

 

 

 

빨간 김밥!

 

신불김밥! 이놈이 매콤하이 맛있네요!

 

그러나.. 매운거 못 드시는분들에겐.. 해롭습니다 ㅎㅎ

 

 

 

 

세트에 포함된 튀김들~

 

여기다가 만두만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역쉬 푸짐하네요!

 

 

 

 

여긴 떡볶이도 2000원밖에 안하는데~

 

맛나고 괜춘합니다!

 

그러나..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역쉬 해롭습니다 ㅎㅎ

 

 

 

 

만두도 안에 당면들이 엄청 들었다죠~

 

이것도 떡볶이 양념이 마구마구 찍어서~ ㅎ,.ㅎ

 

 

 

 

암튼 신불떡볶이가 정말 괜춘했네요~

 

매운데!? 계속 손이가는 ㅎㅎ

 

 

 

 

 

그리고 오뎅튀김도 냠냠~

 

 

 

 

제 입맛에 딱인~ 신불김밥까지!

 

완전 열심히 먹었습니다~

 

담에는 신불김밥만 몇줄 시켜 먹는걸로 ㅎㅎ

 

 

 

 

그리고 떡볶이도 집에 그릇에 옮겨~

 

 

 

 

국물까지 깔끔하게 다 마셧다죠!? ㅎㅎ;;

 

여기에 밥 비벼먹어도 좋을꺼 같았네요~

 

담에는 신불김밥 많이 시키고~

 

공기밥도 세팅해서 비벼 먹어야 겟네요 ㅎㅎ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