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센텀밥집 맛있는순두부, 뚝배기불고기정식/낙지비빔밥/해물순두부 먹었어요

반응형

센텀밥집 맛있는순두부, 뚝배기불고기정식/낙지비빔밥/해물순두부 먹었어요

 

 

 

 

이날도 센텀 맛있는순두부 가서~

 

정말 배터지게 자~~~알 먹고 왔었습니다!!

 

주변사람들이 다 그만 먹으라고 했지만!

 

끝까지 꿀꿀꿀 거리다 왔다죠 ㅎㅎㅎ

 

 

 

 

센텀타워 메디칼 건물 1층에 있습니다~

 

 

 

 

들어가기전부터 고민에 들어갑니다 ㅎㅎ;

 

멀 먹지!? 멀 먹지!? 읭읭읭!?

 

 

 

 

 

푸짐한 메뉴덕에 더더욱 고민고민 ㅎㅎ;;

 

결국은! 뚝배기불고기정식과 해물순두부, 낙지비빔밥으로 고고 하기로 하고 입장합니다!

 

 

 

 

손님들은 역쉬 와글와글 합니다 ㅎㅎ;;

 

여긴 점심 저녁시간에 오면 항상 와글와글 +_+;;

 

 

 

 

뚝배기불고기정식, 낙지비빔밥, 해물순두부 먹기로 햇지만~

 

다시 한번 메뉴판 살펴봅니다!?

 

더 맛난게 있으려나!? ㅎㅎ

 

 

 

기본찬도 매일 매일 바뀌네요~

 

이날의 기본찬입니다!

 

음.. 감자와!? 일미가!?

 

오늘의 하이라이트네요? ㅎㅎ

 

 

 

 

나오기 무섭게 반찬만 푹풍 흡읍합니다 ㅎㅎ;;

 

그리고 바로 감자 리플해옵니다!

 

 

 

 

일미도 리필해옵니다 ㅎㅎ

 

반찬이랑 밥은 무제한이니깐요 ㅎㅎ

 

 

 

 

자자 밥부터 나오기 시작합니다~~

 

 

 

 

제일 먼저 낙지비빔밥 나왔구요~

 

낙지랑 밥이랑 따로따로~

 

 

 

 

그리고 해물순두부도 나왔습니다~

 

비치된 게란 땋! 넣고~

 

바로 계란 풀어줍니다~~

 

 

 

 

그리고 제가 먹을 뚝배기불고기정식!!

 

아직도 부글부글~

 

냄새좋습니다 ㅎㅎ

 

 

 

 

자자~ 셋팅 되었으니 스타트!!

 

 

 

 

 

아~ 뚝배기불고기정식!

 

고기도 많고 당면도 많고 맛있구요!!

 

 

 

 

해물순두부도 나물이랑 해물순두부도 조금 넣어서~

 

맛나게 비빔밥 만들어 먹습니다!

 

 

 

 

 

그리고 낙지비빔밥도 비벼비벼!!

 

이것도 매콤하이 맛나구요~~

 

 

 

 

 

 

그리고 감자와 일미, 김치는 마지막까지 폭풍 리필해옵니다!

 

 

 

 

밥도 폭풍 리필 ㅎㅎ;;

 

 

 

 

그리고 정말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남들이 걱정할만큼 ㅎㅎ;;

 

그만 먹으라고 ㅎㅎㅎㅎㅎㅎㅎㅎ

 

 

 

 

뚝딱!!

 

열심히 리필해와서 열심히 다 먹었네요~~

 

센텀 맛있는순두부 정말 메뉴들 많고 맛있고 좋네요!

 

센텀밥집 찾으시는분들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