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광안동맛집 수영돼지국밥, 돼지국밥이랑 수육에 한잔!

반응형

광안동맛집 수영돼지국밥, 돼지국밥이랑 수육에 한잔!

 

 

 

 

저희집 근처에 맛있는 국밥집이 있습니다!!

 

광안동맛집으로 유명한곳이죠!?

 

다들 개취긴 하지만..

 

항상 사람들 와글와글 하면!?

 

인정할만 하죠!? ㅎ,.ㅎ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수영돼지국밥입니다!

 

안에 사람들 와글와글 한거 보이시죠!? ㅎ

 

이때 시간이.. 오후 9시쯤 되었다죠!?

 

 

 

 

주차장도 크게 있습니다~

 

주차장은 맞은편에!

 

 

 

 

바로 맞은편에 이렇게 땋!!

 

아주 크게 있습니다!

 

주차장때문에 더 최고!

 

 

 

 

정말 사람들 와글와글 ㅎㅎ;;

 

평일 저녁인데도 +_+;;

 

 

 

 

자자~ 일단.. 돼지국밥집에 있으니~

 

돼지국밥이랑!

 

한잔!? 하기 위해서 수육도 하나 고고 합니다!

 

 

 

갠적으로 돼지국밥 너무 좋아해서리 국밥매냐입니다 ㅎㅎ

 

삶은 돼지고기가 이렇게 좋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사람이 와글와글 하지만~

 

앉아말자! 기본상은 이렇게 땋!! 챙겨주십니다~~

 

4명이서 갔는데.. 쌈채소도 2개 챙겨주시네요~ 센스!!

 

 

 

 

 

그리고 김치는 테이블에서 바로 퍼서 무한으로 드시면 됩니다 ㄱ,.ㄱ

 

 

 

 

자자~ 수육먼저 나왓구요!

 

 

 

 

이어서 바로 국밥나옵니다!

 

뽀얀 국밥 나왔습니다~

 

 

 

 

안에 다대기 있으니~ 몇번 휘휘휘~

 

저어주면 빨갛게 변합니다~

 

 

 

 

밥도 완전 푸짐하게 꽉꽉!!

 

담아서 주시구요!!

 

 

 

 

자자~ 이제 셋팅이 완료되었으니!!

 

고고 합니다!

 

 

 

 

일단 국밥에 사리 넣고~

 

 

 

 

공기밥 넣고~

 

 

 

 

이것저것 넣고 새우젓으로 간을 맞춥니다!

 

이제 마구마구 퍼먹어야겟죠 ㅎㅎ

 

 

 

 

수육도 맛깔나게 한쌈!!

 

 

 

 

국밥이랑 수육 폭풍 흡입합니다~

 

완전 술술술~ 잘 넘어가네요 ㅎㅎㅎ

 

 

 

 

수육 大 자로 시켰는데..

 

첨에는 작아 보였는데.. 먹다보니 양이 엄청 많네요 +_+

 

국밥을 맛있어서 국물까지 다 빨아!? 먹다보니~ ㅎㅎ;;

 

수육이 남네요 ㅎㅎ;

 

 

 

 

그래도 끌까지 열심히 노력해서 완벽하게 마물하고 왔다죠 ㅎㅎ

 

집근처에 이런 국밥집 있어서 언제든지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근처 계시면 수영돼지국밥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