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남천동밥집 누리마을감자탕, 감자탕 먹고 왔어요~

반응형

남천동밥집 누리마을감자탕, 감자탕 먹고 왔어요~

 

 

 

 

남천동 누리마을감자탕집 다녀 왔습니다~

 

예전에 사무실이 근처라서 점심때 해장국 먹으러 엄청 갔었다죠 ㅎㅎ;

 

 

 

 

금련산역 에서 광안리 바닷가쪽으로 내려오다 보면 우측편에 땋!!

 

 

 

 

누리마을 감자탕입니다 ㅎㅎ

 

 

 

 

아..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불금이라서 긍가!?

 

사람들 완전 와글와글...

 

안쪽에는 단체손님들도 계시고~

 

이 큰 가게가 정말 꽉 찻네요 ㅎ

 

 

 

 

저희는 무난하게 감자탕으로 고고 합니다~

 

 

 

 

빠르게 셋팅!

 

여기 깍두기 맛나요~

 

올때마다 계속 리필해 먹는다죠 ㅎ

 

 

 

 

그리고 감자탕도 땋! 등장!

 

비쥬얼 최고!!

 

 

 

 

자~ 바로 끓이기 시작합니다!

 

 

 

 

완전 보글보글!

 

고기도 완전 많이 들었져!?

 

빨리 빨리 먹고 볶음밥까지 먹어야죠?! ㅎㅎ

 

 

 

 

 

나중에 볶음밥을 먹더라도!?

 

그전에 밥한공기 먹어주는 센스!?를 발휘해서~

 

공기밥이랑 감자탕 열심히 먹기 시작합니다!

 

 

 

 

아.. 나중에 완전 맛있는 볶음밥을 위해서~

 

고기는 해체 들어갔습니다 ㅎㅎㅎㅎ

 

 

 

 

그 와중에 깍두기 리필해서 깍두기 완전 열심히 먹습니다 ㅎㅎㅎㅎ

 

 

 

 

음... 근데..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리..

 

볶음밥 해달라니.. 볶음밥은 오늘 안된다고 하시네요 -_-;;;;;;;;;;;;;;;;

 

그래서 별수없이~

 

그냥 공기밥 달라고 합니다 ㅎㅎ;;

 

 

 

 

바로 셀프로 볶기 시작합니다 ㅎㅎ;;

 

볶음밥 안된다면!? 우리가 직접 해먹지~ ㅎㅎ

 

 

 

 

그렇게 해서 맛깔나게 볶음밥 바로 땋!!!

 

 

 

 

고기를 해체를 많이 해놔서~

 

완전 만족하고 맛있게 먹엇다죠 ㅎㅎ;

 

 

 

 

아.. 그리고 둘이가서 공기밥 3그릇 먹고 왔다죠!? ㅎㅎ

 

완전 배가 터질듯 ㅎㅎ;

 

 

 

 

그리고~ 마무리로 카운터에 박하사탕으로 입가심 하고~

 

뱌이짜이찌엔 ㅎㅎ;;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