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서면 정준호뷔페(더스타뷔페)/헤리움 웨딩홀 평일 점심 꿀꿀

반응형

오늘 점심은 정말 간만에.. 서면 정준호뷔페로 고고고

 

 

 

지하에 주차해놓고 무브무브!

 

 

지하 1차에 주차하고 한층 더 밑으로 가서 지하 2층으로 슝~

 

 

평일 점심인데... 사람들 은근히 많네요..

 

월래 여기는 많은가봉가? ㅋㅋ;

 

미리 예약을 하기는 했지만 예약은 안해도 바로 식사 할 순 있지만..

 

그래도 조금더 좋은 자리에 앉으시려면(음식과 가까운 자리? ㅋㅋ) 예약 추천합니다 ㅋㅋ

 

자리에 앉으니 차량번호 물어보시고 3시간 무료주차 등록해주시네요~

 

알아서 해주시니 ㄳㄳ ㅋㅋ

 

 

 

뭐.. 그리고 마구마구 퍼먹습니다 ㅋㅋ

 

뭐.. 다 먹을만하지만.. 은근히 유부초밥? 저거 맛있었습니다 ㅋㅋ

 

뭐.. 나름 개취 ㅋㅋ

 

 

그리고 과일과 케잌도... 다이어트? 때문에 잘 안 먹지만.. 

 

오늘은 온김에 냠냠 꿀꿀 ㅋㅋ

 

 

아.. 그리고 커피 테잌아웃은 이제.. 텀블러 들고오신 분에 한해서 아메리카노만 된다고 하네요!

 

월래.. 이런곳에 오면 나갈때 커피한잔 챙겨 나가는데... 텀블러 없으면 GG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