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센텀밥집 하숙집암돼지전문, 불백정식 먹었어요~

반응형

센텀밥집 하숙집암돼지전문, 불백정식 먹었어요~

 

 

 

 

얼마전에 하숙집암돼지전문 불백정식집!?을

 

처음 가서, 불백정식 먹어보고 반해서~

 

요번에 또 갔다죠! ㅎㅎ;

 

 

 

 

센텀타워메디컬 건물 1층에 있습니다~

 

 

 

 

불백정식집이지만!

 

저녁엔 고기 파는 고기집입니다 ㅎㅎ;

 

 

 

 

정말 지갑감동!

 

가격들 착합니다 ㅎㅎ;

 

 

 

 

이것저것 많지만!

 

저흰 불백정식 먹으러 왔으니~

 

고민도 없이 불백정신 고고!

 

 

 

 

주문하자말자!

 

스피드하게 바로 땋!!!

 

이게 3인분인데 양은 정말!! 최고!

 

 

 

그리고 된장도 같이 나옵니다~~

 

 

 

 

이렇게 스피드하게 불백정식 3인상

 

푸짐하게 셋팅됩니다!!

 

여긴 메인인 불백정식도 맛나고~

 

밑반찬들도 다들 완전 맛있습니다!

 

 

 

 

 

바로 빛의 속도로 폭풍흡입 시작합니다 ㅎㅎ;;

 

 

 

 

바로 공기밥 추가요!!

 

이런곳에서 한공기만 먹을순 없죠!? ㅎㅎ;;

 

그리고 고기도 양이 너무 많아서리~

 

충분합니다!

 

 

 

 

이렇게 완전 열심히~ 고기랑 밥 쏴아아아악!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센텀에서 이정도 가성비면 정말 괜춘합니다!!

 

근처 계시면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