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광안리 돈까스, 수제 생고기 무무돈까스

반응형

 

 

광안리밥집 수제돈까스 무무돈까스, 오므라이스돈!

광안리밥집 수제돈까스 무무돈까스, 오므라이스돈! 저희집 주차장!? 앞에 맛있는 돈까스집이 있다죠~ 수제돈까스 무무돈까스입니다!! 일단 비싸지 않고~ 제가 좋아하는 오므라이스돈!? 오므라이

ggurigguri.tistory.com

 

여기도 아주 간만에 가봤습니다!

 

저희집 바로 밑인데.. 몇년전엔 자주 갔는데...

 

애들 반찬으로 돈까스 배달은 종종 시켜먹었지만..

 

방문은 정말 몇년된거 같네요 ㅋㅋ

 

 

 

 

광안역 3번출구 근처, 저희집 바로밑? 입니다 ㅋ

 

 

먹을건 정해져 있었지만? ㅋㅋ

 

메뉴는 한번 봅니다...

 

아.. 정말 세월이 변한만큼 가격도 변했네요 ㅋㅋ

 

예전에 돈가스 5500원 했는데... ㅎㅎ;;

 

 

배달하면 못 먹는 스프 ㅋ

 

직접 와야지만 이렇게 스프까지 냠냠 ㅋ

 

 

저는 항상 돈까스 먹으러 오면 무조건 일반 돈까스 곱배기 ㅋㅋ

 

+3000원 돈까스 한쪽 추가요

 

 

와이프님은 우동+돈까스~

 

돈까스 1개 너무 작아요 ㅋㅋ

 

 

두툼한 돈까스 마구마구 썰어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근처에 다른 가게들 다 문닫고, 다른 가게로 바뀌어도 광안동 무무돈까스 여긴 몇년동안 오래오래 잘 운영되고 있네요~

 

특히 점심땐 사람이 많아서 앉을 자리 없을때도 있어요~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