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부산 광안리 빕스 스테이크&멜팅버터 그릴드 랍스터 냠냠 11번가 할인 꼭 받으세요!

반응형

최근에 집 근처 뷔페가 다 사라졌어요 ㅠㅠ;

 

그렇게 찾던중에... 최근에 안 가본 곳은 찾다 보니...

 

빕스 + _+ 빕스 샐러드바나 ㄱㄱㄱ

 


오전 10시 30분부터 운영한다길래

 

후다닥 갔습니다~

 

혹시 몰라 검색해보니 11번가서 할인쿠폰 파니 가실 분 날짜 확인하고 꼭 챙기세요 ㅋ

 

 

11번가 가셔서 빕스 검색하시면 확인됩니다.

 

5만원이상부터 사용 가능하고, 10만원 이상은 2장 사용 3만원 할인됩니다~

 

+통신사 할인도 같이됩니다

 

 

할인되어서 긍가.. 점심시간이라서 긍가... 만차입니다 ㅠㅠ

 

근데.. 빈자리가 보이는데... 자리 없다고 옆에 마트 가서 주차해놓고 오랍니다 ㅋㅋ

 

잠깐 고민했습니다 ㅠㅠ; 그냥 다른 데 갈까...

 

쿠폰도 샀는데.. 그냥 좀 걸을까? 쿠폰 환불받을까? ㅋㅋ

 

 

뭐.. 고민 끝에 결국 그냥 왔습니다 ㅋㅋ

 

안타깝게.. 11월 13일이면 광안 빕스 영업 종료하네요 ~_~;;

 

혹시나 나중에 포스팅 확인하신 분들 꼭 확인하세요

 

2022년 11월 13일 이후엔 광안빕스 사라져요

 

곧바로 옆에 광안W스퀘어점이 오픈할 예정이라니.. 이후에 가실 분 거기로 ㄱㄱ

 

예전엔 방문했을 땐 2층에서 안내 도와주시던데...

 

이젠.. 2층에 안내해주시는 분 따로 안 계십니다..

 

그냥 3층 올라가도.. 안내 아무도 안 해주심 ㅋㅋ

 

그냥 멀뚱멀뚱거리다 보면.. 나오셔서 안내해주십니다 ㅋㅋ

 

며칠 안 남았다고 너무 하시는 거 아니십니까!?

 

바빠서 그러는 겁니까? ㅋㅋ

 

 

샐러드바만 이용하려고 했는데..

 

요즘 레드 씨푸드 페스타? 라고 새로운 메뉴 있길래

 

이것도 스테이크&멜팅버터 그릴드 랍스터 라이트로 ㄱㄱ

 

이놈은 샐러드바 포함이 안되어서, 이거 주문해도 샐러드바는 따로 해야 합니다

 

 

일단 배고파서 메뉴 나오기 전에 허겁지겁 스타트 꿀꿀 ㅋ

 

 

자자 스테이크 & 멜팅버터 그릴드 랍스터 나왔구요~

 

뭐.. 맛은 우리가 아는 그 맛!?

 

 

아.. 그리고 다들 맥주를 너무 맛있게 드시길래..

 

딱 한잔만 하려고 했는데..

 

맥주컵이 없어서.. 맥주컵 좀 달라니깐...

 

맥주컵 없다고 일반컵에 먹으라캄 ㅋㅋㅋㅋㅋㅋㅋ

 

에라이이이이잉 홀에 사람도 그렇게 많지도 않은데... 컵이 왜 없뎅 ㅋㅋ

 

문 닫는다고 다 챙겨놓은거입니까? ㅋㅋ

 

 

 

뭐.. 그렇게 후식까지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 ㅋㅋ

 

이것저것 안타까운게 있었지만.. 곧 문을 닫아서 긍가!? ㅋ

 

근데.. 직원분들 다들 친절은 하십니다~

 

역쉬 여긴 치킨 맛집 ㅋㅋ

 

이제 광안빕스자리에 어떤 가게가 들어올지 기대되네요~~

 

가실분들 미리미리 알아보시고 할인 알뜰하게 받으세요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