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송정커피숍 할리스, 홍자몽차 / 딸기치즈케익할리치노 / 라떼

반응형

송정커피숍 할리스, 홍자몽차 / 딸기치즈케익할리치노 / 라떼

 

 

 

 

송정에 커피한잔하러 가면!? 항상 찾아 가는곳!

 

송정할리스입니다~

 

송정에 커피숍가면 항상 할리스만 갔었네요~

 

 

근데..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리 ㅎㅎ

 

다른곳 방황하다가..

 

다시 송정 할리스 갔습니다~ ㅎ,.ㅎ

 

 

 

 

 

무료주차로 주차할곳이 빠방해서 좋습니다!

 

 

 

 

 

건물 1층부터 바로 옆에 공터까지!

 

다 할리스 주차장입니다!

 

주차장 걱정하실 필요없어요~~

 

시간 제한도 없어요 ㅎ,.ㅎ

 

 

 

 

2층으로 가서 주문합니다!

 

 

 

 

그리고 잠시 기다리다가~

 

3층에가서 자리 잡습니다 ㅎ,.ㅎ

 

 

 

 

일단 저희는 홍자몽차,  딸기치즈케익할리치노, 라떼 주문합니다!

 

제껀 바로! 딸기치즈케익할리치노 ㅎㅎ

 

 

 

 

제가 초이스 한게 제일 맛나보인다죠!? ㅎㅎ

 

 

 

 

딸기치즈케익할리치노..

 

예상했던 맛이긴 한데... 치즈맛때문에 ㅎㅎ;;

 

상큼한 맛이 좀 약하네요..

 

모.. 그래도 soso 괜춘합니다!

 

 

 

 

2층이고 3층이고 사람들 와글와글 했지만!?

 

시간이 늦어지면서.. 사람들이 빠지네요~

 

그래서 바로 창가쪽 자리로 메뚜기 땋! ㅎㅎ;;

 

 

 

 

그렇게 송정 바닷가 정신없이 쳐다보면서 수다떨면서~

 

하루를 보냈네요 ㅎㅎ;;

 

세월아~ 네월아~ 시간 정말 잘 가네요 ㅎㅎ

 

 

 

 

그렇게 잘 먹고 잘 놀다가...

 

집에 가려는 찰라 +_+;;;

 

트레이를 가져다 놓으려니.. 자리가 없네요 ㅎㅎ;;;

 

제가 갔을때만 이런거죠..!?

 

항상 이렇진 않겠죠!? ㅎㅎ;;

 

요즘도 서면 커피숍가면 이런곳 많던데...

 

딱 보니 인상부터 써지네요 ㅎㅎ;

 

 

아무튼~ 담에 왓을땐 이런 모습은 안 보엿으면~~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