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남천동분식 부엉이김밥, 스팸김밥 맛있어요~

반응형

남천동분식 부엉이김밥, 스팸김밥 맛있어요~

 

 

 

 

저녁에.. 약속이 있었지만...

 

너무 배가 고파서리... 간단하게 김밥이나 먹고 저녁 약속을 가려고 했다죠...

 

그래서 맛있는 스팸김밥으로 고고고!

 

 

 

남천동 코오롱하늘채 상가 1층에 있는 부엉이김밥입니다~

 

여기는 배달이 안되니.. 직접가서 사오는걸로 ㅎㅎ

 

 

 

 

가기전에 전화주문 해놓고 가세요~

 

여긴 점심, 저녁때는 사람들이 줄서서 +_+;;

 

미리미리 전화해서 시간 맞쳐서 가면 바로 김밥 가져올수 있습니다 ㅎㅎ

 

전화해서 스팸김밥 2줄 주문해놓고~ 받아왔습니다! ㅎ,.ㅎ

 

 

 

 

부엉이김밥!

 

3,000원짜리 스팸김밥 2줄입니다!

 

 

 

 

 

스팸김밥은.. 안에 스팸말고는!?

 

특별한게 안 보이죠!?

 

근데!? 맛은 특별합니다 +_+

 

여기서 스팸김밥 먹고! 여기에 반해서~

 

김밥만 하면 부엉이김밥에 스팸김밥만 찾았다죠 ㅎㅎ

 

 

 

 

아... 그리고 김밥 먹으니.. 별수 없네요 ㅠㅠ;;

 

컵라면...

 

저녁 약속 있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이 맛있는 스팸김밥을 뿌리칠수 없네요 ㅎㅎ;

 

 

 

 

김밥하면 따라오는 컵라면!

 

끓인 라면보다.. 이렇게 또 컵라면이 더더더 맛난다죠!? ㅎㅎ;;

 

 

 

 

이렇게 마지막 스팸김밥도 컵라면과 함께 후루룩!

 

여기 부엉이김밥직에 스팸김밥은 정말 +_+

 

별거 안 들은거 같은데!? 완전 맛난다죠!? ㅎㅎㅎ

 

근처에 계시면 꼭 한번 잡사보세요~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