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남천동밥집 시골여행, 손칼국수전문점, 만두칼국수 / 들깨칼국수

반응형

남천동밥집 시골여행, 손칼국수전문점, 만두칼국수 / 들깨칼국수

 

 

 

 

여기 유명한곳이져!?

 

수영구청 아래 골목에 있는!

 

손칼국수전문점 시골여행!

 

갠적으로 손칼국수는 선호 안해서.. 매번 구경만 했었는데..

 

마누라가 칼국수 먹고 싶다고 해서리 ㅎㅎ;;

 

 

 

 

수영구청 바로 아래 시골여행입니다~~

 

주차장은 없어요 ㅎㅎ;

 

 

 

항상 사람들 와글와글 한다져!?

 

저녁늦게 왔는데..

 

덕분에 좀 한산하네요 ㅎㅎ;

 

 

 

 

칼국수집 왔으니 칼국수 시켜야죠!? ㅎㅎ;;

 

그러나 전 무조건 고기고기 매냐라서리...

 

그냥 칼국수 시키긴 아쉬워서리.. ~_~;;

 

 

 

 

신메뉴!? 만두칼국수로 고고 합니다 ㅎㅎ;

 

마누라는 들깨칼국수로 고고고!

 

 

 

 

조금만 기다리니 들개 칼국수 나옵니다~~

 

 

 

 

그리고 제가 먹을 만두칼국수도 나옵니다!!

 

비쥬얼도!? 들개보단 만두칼국수가 훨씬 더 맛나보입니다!? ㅎㅎㅎㅎㅎㅎ

 

혼자 개취 ㅎㅎㅎㅎ

 

 

 

 

밑반찬은 이게 답니다 ㅎㅎ;

 

고추랑 김치! 끝!!

 

 

 

 

그리고 김치는 무한리필!? ㅎㅎ;;

 

김치도 맛납니다 +_+

 

 

 

 

자자~ 이제 먹기 시작합니다!!

 

뜨거우니 덜어 먹으라고~ 작은 접시 하나씩 더 챙겨주십니다~~

 

 

 

 

만두칼국수!

 

꽉찬 만두 덕분에 만두칼국수 괜춘하네요!!

 

꼴에 만두라고 그래도 고기 먹는거 같네요 ㅎㅎ;

 

국물도 맛나고 괜춘합니다!

 

 

 

 

마누라가 좋아하는 칼국수!

 

들깨칼국수 먹어보더니...

 

자기가 생각하는 바로 그맛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뭐.. 결국 맛있다!? 그소리죠 ㅎㅎ

 

 

 

 

맛있긴 한데..!?

 

맵고 짭게 먹는!? 부산사나이라서리 ㅎㅎ

 

좀더 맛나게 셋팅합니다 ㅎㅎㅎ

 

 

 

 

이러니 국물간이 잘 되어서!?

 

저한테 더 딱딱 맞네요 ㅎ

 

 

 

 

 

 

큼직한 만두도 여러덩거리 들어 있어서 좋았고!

 

정말 속이 꽉차고~ 맛있는 만두여서 더 좋았네요 ㅎㅎ

 

 

 

 

칼국수 별로 안 좋아하지만..!?

 

그래도 완전 말큼하게 다 먹엇네요 ㅎㅎ;;

 

 

 

 

저녁에!? 이런 밀가루 먹어서 되겠냐 하면서..!?

 

완전 정말 다 빨아 먹어버렸다죠!? ㅎㅎ;;

 

이렇게 먹으니!? 저녁도 아주 든든할꺼 같네요 ㅎㅎ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