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송정밥집 맘보식당, 한우불고기 먹어봤어요~

반응형

송정밥집 맘보식당, 한우불고기 먹어봤어요~

 

 

 

 

송정은 커피만 먹으러 다녔었는데...

 

맛있는거 찾아서!?

 

맛집 찾아서 무브무브!!

 

 

 

송정 할리스 맞은편에 있는~

 

맘보식당입니다!

 

 

 

 

 

한우불고기가 푸짐한 맘보식당이네요~~

 

입성~ ㄱ,.ㄱ

 

 

 

 

엄마처럼 푸짐하게 드리는 서울식 한우 불고기!

 

정성스럽게 재운 일등급 한우!

 

라는~

 

맘보한우불고기로 고고 합니다!!

 

 

 

 

 

 

 

이렇게 기본이 셋팅 되는데~

 

양념게장 +_+ 이렇게 귀한게 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한우불고기를 먹을!? 불판!? 이 나왔네요~

 

불판 완전 이쁘네요 ㅎㅎ;;

 

 

 

 

 

쌈채소도 준비되고~

 

같이 나온 샐러드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두리번 거리며, 주방도 한번 봐주구요~ ㅎㅎ;

 

 

 

 

두두둥~ 한우불고기 2인분 등장합니다!!

 

2인분 500g!

 

완전 푸짐해 보입니다!!

 

 

 

 

고기는 사장님이 다 올려주십니다 ㅎㅎ

 

당면부터 먼저 땋! 올려주시네요~~

 

 

 

 

그리고 이것저것 차례차례 고기까지 해서~

 

말끔하게 올려주십니다!!

 

 

 

 

자자 그러면서 고기가 색깔이 빠르게 변합니다 ㅎ,.ㅎ

 

 

 

 

어익후~ 지글지글 보글보글 ㅎㅎ;;

 

 

 

 

 

 

싱싱한 풀들에~ 마구마구 싸먹습니다 ㅎㅎ;;

 

이렇게도 싸보고~ 저렇게도 싸보고 ㅎㅎ;

 

 

 

 

제스탈은 쌈싸먹는거보다~

 

그냥 마구마구 짚어먹는거!? ㅎㅎ;;

 

 

 

 

그리고 2인분 시켰을때 고기가 많아서 한번에 다 올리지 못했는데..

 

남은것들도 올려서~

 

다 먹어치워 버립니다~~

 

한우불고기 맛나고~ 아주 잘 넘어가네요 ㅎㅎ;;

 

 

 

 

한우불고기 다 먹고도 약간 아쉬워서리..

 

쌈싸먹는 김치찌개!? 추가합니다!!

 

고기집에서 고기먹고 서비스로 나오는게 아니라!

 

7,000원짜리 김치찌개입니다 ㅎㅎ;

 

 

 

 

그럼 이제 밥과 함께 또 다시 폭풍흡입 들어갑니다 ㅎㅎ;;

 

 

 

 

쌈싸먹는 김치찌개 답게, 큼직큼직한 고기와~ 김치 많이 들었습니다!!

 

 

 

 

 

두부와 푸짐한 고기까지~

 

삼싸먹는 김치찌개로 배부르고 깔끔하게 마물 잘했습니다 ㅎㅎ;

 

 

간만에 한우불고기도 잘 먹었습니다~~

 

송정에 데이트 하러!? 드라이브 하러!? 왔을때 한끼하기 괜춘할꺼 같네요~~

 

담번엔 매운등갈비찜이나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