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광안리중국집 해성루, 탕수육이랑 짬뽕국물만 주세요~

반응형

광안리중국집 해성루, 탕수육이랑 짬뽕국물만 주세요~

 

 

 

 

집에서 한잔!? 할일이 생겼다!? ㅎㅎㅎ

 

그래서 멀.. 시키지..!? 하다가~

 

그냥 탕수육에!? 한잔!? 하기로 합의롤 보고 ㅎㅎㅎㅎ

 

탕수육 大 자로 고고~~

 

탕수육 시키면서 만두는 필요없으니~

 

그냥 짬뿡국물좀 가져달라고 한다~

 

 

배달의민족 앱으로 시키면서 요청사항에 적기 ㅎㅎㅎㅎㅎ

 

 

 

 

광안리 해성루에서 배달 고고 합니다~~

 

 

 

 

탕수육 오자말자~ 폭풍 젓가락질 ㅎㅎ

 

테이블에 2곳으로 나눠서 담고!

 

열심히 먹기 시작합니다 ㅎㅎ

 

 

 

 

탕수육 찍먹!?을 하든 부먹!?을 하든~

 

맘대로 ㅎㅎ

 

 

 

 

그리고 만두대신 요청한 짬뽕국물!

 

완전 국물 푸짐하게~ 가져다 주셧다죠!? ㅎㅎ

 

 

 

 

아.. 짬뽕국물맛이 정말 최고!!!

 

이거 먹으니.. 짬뽕이 생각나는!? ㅎㅎ;;

 

 

 

 

탕수육도 열심히 먹긴 했지만..

 

이날은.. 튀김이..!? ㅎㅎ;;

 

짬뽕국물은 완전! 최고 였지만.. 탕수육은 약간 아쉬웟네요~~

 

담에는 짬뽕한번 시켜먹어봐야겟어요!

 

정말 짬뽕국물맛은 최고!! ㅎㅎ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