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울산 명촌동 대박수산, 대게 무한리필 입니다!

반응형

울산 명촌동 대박수산, 대게 무한리필 입니다!

 

 

 

 

아.. 게 까먹기 싫어하는데...

 

일행들이 게를 까준다고 하니.. 대게 먹으러 갔었네요..

 

울산 명촌동에 대게 무한리필 하는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울산 명촌동에 대박수산입니다!

 

 

 

 

무한리필에 24,900원이네요!!

 

가격 맘에 듭니다 ㅎ,.ㅎ

 

 

 

 

 

우린 너희들 말고 게들 먹을거임 ㄱ,.ㄱ

 

 

 

 

우리가 갔을땐 늦은시간이라서 손님이 거의 없네요 ㅎㅎ;

 

 

 

 

아무튼 앉아말자~

 

완전 스피드하게 셋팅됩니다!!

 

낙지탕이랑!? 샐러드 먼저 나옵니다!

 

 

 

 

그리고 게들도 스피드하게 바로 땋!!

 

이런곳 완전 좋아합니다 ㅎㅎ

 

빠름빠름빠름~~

 

 

 

 

열심히 먹기 시작합니다~~

 

 

 

 

저기 탕에는.. 산낙지가 들어갓는데..

 

혼자 꼼지락 거리면서 색깔이 점점 변해갑니다 ㅎㅎ;;

 

 

 

 

 

무한리필이니 완전 폭풍흡입합니다 ㅎㅎ

 

 

 

 

그리고 산낙지는 죽어버리고 ㅎㅎ;;

 

낙지 먹기좋게 커팅합니다 ㅎㅎㅎㅎ

 

 

 

 

게도 무한리필치고 이정도면 괜춘하고~

 

탕이랑 샐러드도 괜춘하네요~

 

탕이랑 샐러드 다 빨아 먹어버렷다죠!? ㅎㅎ;;

 

 

 

 

그리고 게살듬뿍라면 도 한면 시켜봤습니다 ㅎㅎ

 

얼마나 듬뿍한지 시켜봣는데..

 

그냥 게가 목욕하고 있네요!? ㅎㅎ

 

게향도 나고 라면도 괜춘했네요~

 

 

 

 

아무튼 끝까지 쉬지않고 열심히 먹었습니다 ㅎㅎ

 

 

 

 

 

게다리만 완전 열심히 먹고,

 

몸퉁은 귀찮아서리 ㅎㅎ;;

 

아무튼 저렴하게 대게 배터지게 먹었네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탕이랑 샐러드 다 괜춘했네요~~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