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맥도날드 남천점, 행운버거레드+더블케이준버거 라지 먹어요~

반응형

맥도날드 남천점, 행운버거레드+더블케이준버거 라지 먹어요~

 

 

 

 

하루는 점심을 햄버거를 먹었드랫죠 ㅎㅎ

 

햄버거는 배가 빨리 꺼져서리 -,.-;;;;;;

 

라지셋트로 해서 고고 합니다!!

 

감자도 많이, 음료수도 많이!!

 

 

 

 

역쉬 맥라이더! 최고네요~

 

점심시간인데.. 시킨지 20분만에 왔네요 +_+

 

 

 

 

전 패티가 2개인 더블케이준버거로!

 

그리고 전 무난한 후렌치 후라이로~

 

마누라는 행운버거레드와 컬리 후라이로~

 

 

 

 

컬리 후라이~

 

저 입맛엔 별로 ㅎㅎ;;

 

그래도 이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 하네요~

 

 

 

 

제 입에는 무난한 후렌치 후라이가 더 괜춘하네요~~

 

 

 

 

아.. 근데 라지 2개에 케찹 2개는 케찹이 많이 모지라네요 ㅎㅎ;;

 

케찹 더 주세요~ 네에에에에!? ㅎㅎ;

 

 

 

 

더블케이분버거~ 고고 합니다!!

 

 

 

 

두툼하고! 패티2장 젤 맘에 듭니다 ㅎㅎㅎㅎ

 

 

 

 

더블케이준버거는 한입물고~

 

콜라 완전 벌컥벌컥 먹어주고~ 그맛이죠!? ㅎㅎㅎㅎ

 

 

 

 

그리고 마누라버거~

 

해운버거레드 +_+

 

 

 

 

아.. 요번엔 이게 맛있어보이네요 +_+

 

남의께 더 맛나보인다져!? ㅎㅎ

 

 

 

 

 

 

아.. 이놈도 안에 알차고~ 소스들이 미어 터지네요 ㅎㅎ

 

 

 

 

이건 체리베리맥피즈!

 

전 불량식품 같아서리 패스~

 

전 제로콜라 냠냠 ㅎㅎㅎㅎ

 

 

 

 

컬리 후라이는 맛있어 보이는데..

 

저랑 안 맞다죠!? ㅎㅎ;;

 

 

 

 

맞든 안 맞든... 결국엔 다 처먹어 놓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먹으니 역쉬나 허전하네요..

 

둘다 라지세트로 시켯지만..

 

담에는 그냥 햄버거만 하나로 추가로 더해서 먹어야 겠네요..

 

한끼식사론 혼자 햄버거 2개는 먹어줘야 될듯 ㅎㅎ;;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