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센텀맛집 맛있는순두부에서 소고기순두부랑 매운갈비찜정식 먹었어요

반응형

센텀맛집 맛있는순두부에서 소고기순두부랑 매운갈비찜정식 먹었어요

 

 

 

 

센텀에 이 근처에 자주 다녔었는데..

 

한번도 못 가보다가.. 얼마전에 처음 가봤네요 ㅎㅎ;;

 

 

맛있는순두부!!

 

 

 

 

센텀타워메디칼 건물 1층에 있어요~

 

센텀다이아몬드빌딩 바로 맞은편이죠!

 

 

 

 

월래 순두부를 선호를 하지 않아서~

 

가게 상호만 보고, 근처에 가지도 않았었는데..

 

순두부 말고도 메뉴들 많고!?

 

괜찮다는 소리를 듣고 한번 가봤습니다!

 

 

 

 

오올~ 괜춘한 메뉴 많네요 +_+

 

진작 근처로 좀 가서 볼껄 ㅎㅎ;;

 

 

 

 

메뉴도 엄청 많고~

 

젤 맘에 드는게!

 

"공기밥 무한리필"

 

요즘 리필 되는곳 엄청 많죠!? ㅎㅎ

 

그중에 한군데네요~

 

 

 

 

그리고 이런 도시락도 가능하다네요~

 

아무튼 바로 입장!!!!

 

점심시간에 왔는데 자리가 없네요 ㅎㅎ;;

 

근처 직장인들 완전 와글와글 ㅎㅎ;;

 

사람이 너무 많아서리..부끄러워서 사진도 못찍음 +_+;;

 

 

 

 

소심하게 자리에 바로 앉아서 ㅎㅎ 메뉴 고릅니다 ㅎㅎ;

 

저는 매운갈비찜정식!!

 

마누라는 소고기순두부!!

 

고고!

 

 

 

 

주문해놓고~

 

저는 순두부 아니지만

 

순두부 더 맛있게 먹는 방법 한번 봐둡니다~

 

밥은 비벼먹고 순두부에 계란 넣고!? ㅎㅎ

 

 

 

 

손님 완전 많지만~

 

반찬 바로 스피드하게 세팅해 주십니다~

 

완전 스피드!1

 

 

 

 

나중에 비벼먹을 나물들 +_+

 

 

 

 

그리고 제 입맛에 딱 맞는 고기반찬 +_+

 

 

 

 

 그리고 잠깐 있으니~

 

바로 셋팅완료!

 

 

 

 

소고기순두부에~바로 계란넣구요~

 

 

 

 

바로 나물이랑 김이랑 해서 비벼먹을 준비 합니다 ㅎㅎ

 

김도 테이블에 딱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벼서~ 위에 순두부도 조금더 넣고~ ㅎ,.ㅎ

 

먹기 시작합니다~~

 

 

 

 

제가 먹을 매운갈비찜정식도!! 두둥!!

 

비쥬얼 최곱니다!

 

 

 

 

미역국도 같이 나오네요~

 

 

 

 

 

카아~ 갈비찜 고기도 엄청 많네요~~

 

고기에 떡사리까지~ ㅎ,.ㅎ

 

 

 

 

이렇게 갈비찜 뼈들 잘 발라내고 미친듯이 먹기 시작합니다~~

 

순두부랑 갈비찜~

 

다 맛있습니다!

 

밑반찬들 모두 다 맛있습니다 +_+;;

 

 

 

 

반찬이 필요하면 바로 후다닥~

 

 

 

 

이러헥 부족한거 다 퍼옵니다 +_+

 

셀프로 리필 가능합니다!

 

 

 

 

이렇게 밥솥도 있으니~

 

 

 

 

먹고 싶은만큼 마누마누 퍼와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그렇게 반찬이랑 밥들 마구마구 퍼와서~

 

마구마구 먹었다죠!?

 

정말 뭐하나 부족한거 없이 아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여긴 음식들 다 맛있어도.. 근처에 오면 자주 오게 될꺼 같네요~

 

그러니 이렇게 손님들이 와글와글 한거겟죠!? ㅎㅎ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