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명촌동술집 문어홀릭, 문어삼합이랑~

반응형

명촌동술집 문어홀릭, 문어삼합이랑~

 

 

 

 

울산 명촌동에 한잔하러 갔었다죠!? ㅎㅎ;;

 

어딜가야할지 몰라서리~

 

명촌동 맛집, 술집 완전 열심히 폭풍 검색해봤습니다 ㅎㅎ;;

 

그 와중에.. 싱싱한 문어와 삼겹살을 같이 먹을수 있다는걸 보고!?

 

바로 거기로 고고 했습니다.

(삼겹살은 아니였음 ㅎㅎ)

 

 

 

 

 

 

 

 

근처 가보니.. 이렇게 문어놈들 열심히 흐물 거리고 있네요 ㅎㅎ;;

 

 

 

 

두둥!!

 

"오늘 마실 술을 내일로 미루지 마라"

 

미루지 말고 바로 입장합니다 ㄱ,.ㄱ

 

 

 

 

가게는 깔끔하고~

 

 

 

 

한적해서 좋았네요~

 

근데.. 우리가 앉아있다 보니~ 손님들 계속 들어오셧다는 ㅎㅎ;;

 

 

 

 

아무튼 우리는 문어삼합으로 고고 합니다!!

 

 

 

 

기본안주 깔끔하게 땋!! 나옵니다!

 

 

 

 

 

 

 

미역국은 두당 한그릇씩 챙겨 주시구요~

 

나머지들은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메인!!

 

문어삼합 나왔구요~

 

문어삼합은 시간이 약간 거렸네요 ㅎㅎ;;

 

문어 삼합이라길래 삼겹살인줄 알았지만...

 

보쌈고기입니다 ㅎㅎ;

 

 

 

문어삼합은 깔끔하고 맛도 괜춘했습니다~

 

싸먹으라고 김도 3봉지나 가져다 주시네요~ ㅎㅎ;

 

 

 

 

그래서 김이랑 폭풍 싸먹어 봅니다~~

 

이것저것 골고루 해서~~

 

그러니.. 눈깜짝하니깐.. 다 먹고 없네요 ㅎㅎ;;

 

 

 

 

그렇게 후다닥~

 

아주 다 빨아 먹어 치워버렷다죠!? ㅎㅎ;;

 

먼가가 아쉬워서 추가로 시키려고 했는데..

 

명촌동 온김에 여기저기 가보자고~ 해서리..

 

아쉽지만 후퇴했다죠~ ㅎㅎ;;

 

 

 

 

 

아.. 그리고 나갈때 이렇게 센스있게 음료수도 챙겨 주셧다죠~ ㅎㅎ;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