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꿀꿀

피자나라치킨공주 콤비네이션피자와 순살쉬림프골드 고고

반응형

피자나라치킨공주 콤비네이션피자와 순살쉬림프골드 고고

 

 

 

 

자자~ 한때 엄청 시켜먹던~

 

피자나라치킨공주!

 

요번에도 고고 했습니다~~

 

요번엔!?

 

콤비네이션피자 치즈크러스트L와 순살쉬림프골드로 주문했습니다~~

 

 

 

 

두둥! 바로 피자한판이랑 치킨한마리 땋! 왓다죠~~

 

이렇게 2가지 모두를 먹을 수 있어서~

 

피자나라치킨공주 자주 애용했습니다 ㅎㅎ

 

 

 

 

콤비네이션피자 치즈크러스트 L 사이즈다!

 

근데도.. 작아보인다 ㅠㅠ;;

 

꿀꿀꿀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순살쉬림프골드!!

 

집에서 닭뼈 치우기 귀찮아서리 ㅎㅎ

 

무조건 순살로 ㄱ,.ㄱ

 

 

 

 

골드빛 순살치킨 +_+

 

 

 

 

피자와 치킨이 오다보니~

 

이렇게 무와 피클까지 ㅎㅎ

 

자자 열심히 먹어 보입시다 ㄱ,.ㄱ

 

 

 

 

순살쉬림프골드가..

 

파인애플을 갈아 칠리소스와 버무린거라고 하든데!?

 

양념 나름 괜춘하네요~

 

그리고 순살치킨과 새우도 함께 튀겨져 있어서~

 

새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딱!? ㅎㅎ

 

 

 

 

피자도 핫소스 아주 마구마구 뿌려서~

 

열심히 마구마구 먹었다죠 ㅎㅎ;;

 

 

 

 

피자 라지가 작아보였는데..

 

먹다보니 양이 장난이 아니네요!? ㅎㅎ

 

아무튼 저렴한 금액에 통닭과 치킨까지!

 

잘 먹었네요~~

 

 

 

 

 

 

반응형
kakaoTalk naver facebook twitter kakaostory band

댓글